안녕하세요. 멍요정입니다.

집에만 있다가 답답해지기도 하고 조용한 곳에서 힐링이 필요해서 잠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여수인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오동도의 동백꽃이 얼마나 폈는지 알려드리려고 급하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꽃구경은 시기를 놓치면 끝이라는 점 때문에 정보를 드리고자 사진 올려봅니다.

여수에서 동백꽃으로 유명한 곳은 단연 오동도입니다.

가는 방법은 육로와 케이블카 두 가지가 있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 두 가지 방법에 따른 비용에 대해 말씀드릴게요!! 오늘은 동백꽃을 보여드리는 게 먼저라서요 ㅎㅎ

오동도의 동백꽃을 찍은 사진입니다.

저는 지난주 목요일인 3월 10일에 방문했어요.

꽃이 완전히 활짝 핀 상태는 아니었는데요. 금방 활짝 필 것 같았어요.

꽃은 하루가 다르게 피기 때문에 곧 점 전체가 붉은 꽃으로 가득해질 것 같아요.

아직은 초록색이 더 많습니다.

봉우리만 생긴 꽃들도 있어서 며칠만 더 있다가 올 걸...이라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저는 아쉬움을 남기고 왔지만 다른 분들은 더 예쁜 풍경 보고 오시길 바라는 마음에 사진 급하게 올립니다 ㅎㅎ

이번 주말부터 다음주 주말까지 꽃이 활짝 피지 않을까 생각해요.

날씨를 보니 이번주 목금토는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네요;;

오동도 앞까지는 케이블카나 차를 타고 올 수 있지만, 거기서 오동도까지 들어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도보, 동백열차, 자전거, 모터보트, 유람선이 있는데 이 부분도 다음 포스팅에 언급하겠습니다 ㅠㅠ

활짝 피거나 커다랗게 핀 동백꽃은 길에 떨어져 있기도 해요.

동백꽃 군락지나 해돋이 전망대 쪽으로 들어가면 더 많은 꽃을 볼 수 있어서 열심히 다녀왔습니다.

살면서 처음으로 동백꽃을 봤네요 ㅎㅎ

여수 오동도 동백꽃 최근 개화 상태에 대해 급하고 짧게 포스팅해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2.03.17 - [풍경] - 여수호캉스, 가성비 있는 오션뷰 호텔로 가자

 

여수호캉스, 가성비 있는 오션뷰 호텔로 가자

지난주에 여수여행을 다녀왔다고 말씀드렸죠. 여수 동백섬이라고도 불리는 오동도 동백꽃 개화시기와 관련된 포스팅을 간단히 올렸었는데요. 이제는 다시 차례대로 여수여행 포스팅을 해보려

pen-men.tistory.com

2022.03.19 - [맛집] - 여수 학동 맛집 여수꽃게살비빔밥 무조건 세트메뉴다

 

여수 학동 맛집 여수꽃게살비빔밥 무조건 세트메뉴다

2박3일 동안 다녀왔던 여수여행에 대해 포스팅을 하는 중인데요. 지난번에는 숙소에 대해 이야기를 했으니 이번엔 숙소 근처에 있던 여수 학동 맛집 추천으로 포스팅을 이어가보겠습니다. ** 100%

pen-men.tistory.com

2022.03.20 - [풍경] - 여수 동백섬 오동도 소요시간, 등대, 무료 물품보관함

 

여수 동백섬 오동도 소요시간, 등대, 무료 물품보관함

전남 여수 오동도 동백꽃을 보려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계절인데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동도에 관련된 포스팅을 해볼게요. 오동도는 여수 동백섬이라고 불릴만큼 동백꽃으로 유명

pen-men.tistory.com

2022.03.20 - [풍경] - 여수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타고 가자

 

여수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타고 가자

계속 이어가는 2박3일 간의 여수 여행기! 검색을 하면서 찾아봐도 언급된 내용이 없어서 중간중간 몰라서 고생한 일들이 많았던 만큼 자세히 알려주고 싶은 내용이 너무 많았던 여행입니다. 저

pen-men.tistory.com

2022.03.21 - [풍경] -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내려서 오동도 입구로 가는 2가지 방법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내려서 오동도 입구로 가는 2가지 방법

여수여행을 다녀온 이후에 포스팅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이렇게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될지 몰랐어요. 근데 없는 정보로 약간의 고생을 하고 난 후에 꼭 부각해서 알려드리고 싶은 점들

pen-men.tistory.com

2022.03.21 - [풍경] - 오동도 공영주차장 주차비 (해상케이블카 vs 오동도주차)

 

오동도 공영주차장 주차비 (해상케이블카 vs 오동도주차)

계속해서 여수여행 포스팅을 해볼게요. 지난번에는 오동도에 대한 정보, 물품보관함, 해상케이블카에 대한 정보, 케이블카 이용시 오동도 입구로 가는 방법 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는데요. 오

pen-men.tistory.com

 

+ Recent posts